산업뉴스
 >  산업동향  >  산업뉴스
번호 제목 등록일
53 '메타버스'에 꽂힌 이통업계…"올해 'VR 완전체' 대중화 원년, 투자 결실... 2021-03-09
52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'가상공간 원격협업' 국산화 성공 2021-03-09
51 '과잠' 입은 아바타로 거니는 캠퍼스...'메타버스' 입학식 이젠 현실로 2021-03-05
50 3D 회의실 만드는 '마이크로소프트 메시'…가상·증강현실 대중화 시동 2021-03-05
49 에이에스티홀딩스, 가상·증강현실·디지털 트윈 등 4차 산업 ICT 기술 선도 기여 2021-03-05
48 "가상세계서도 협업"…더 가까워진 '혼합현실' 2021-03-04
47 인포유앤컴퍼니, 마이크로소프트 홀로렌즈2 MRPP Silver 역량 획득 2021-03-03
46 VR시장 다시 활기…글로벌기업 신제품 쏟아낸다 2021-03-03
45 이통3사, 실감형 콘텐츠 집중…“VR 대중화 이끈다” 2021-03-03
44 U+VR서 ‘VR 여행’ 시청자 수 급증, ‘언택트 효과’ 2021-03-02
43 우리가 꿈꾸던 가상·증강현실, 언제쯤 현실로 다가올까 2021-03-02
42 충북 산림과학박물관, 스마트 전시 시설로 새 단장 2021-02-25
41 SF영화 같은 가상세상 '메타버스'시대 시작됐다 2021-02-25
40 돌고 돌아온 VR·AR, 2025년 30조원 값할까? 2021-02-25
39 공군 스마트비행단 'HTC 바이브 VR' 도입…교육 활용도 높인다 2021-02-25
38 "미래 교통사고 트라우마 VR로 치료한다"…광주서 첫 디지털치료제 임상시험 시작 2021-02-24
37 ‘MWC상하이’ 화웨이 기조연설 무대에 공룡과 코끼리가 등장했다 2021-02-24
36 [XR 전쟁의 서막] 통신사 주도에 ‘ARㆍVR’ 볕 드나 2021-02-24
35 남서울대, XR 솔루션 '지스페이스' 도입…가상증강현실융합학과 신설 2021-02-23
34 GIST 학생팀, VR기반 도심 산림욕 보행 시뮬레이션 플랫폼 구축 나서 2021-02-23
비밀번호 입력
비밀번호
확인
비밀번호 입력
비밀번호
확인